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또기잇] 심시티4 나만의 도시를만들어보자!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23:04

    다운로드



    [또기잇] 심시티4 나만의 도시를만들어보자!
    파일명용량
    SimCity 4.zip1.1G

     

     

     

     

     

    윈도우8 기준으로 정말잘됩니다 ^^

     

     

     

     

     


    수겸왕
    다운받고 폴더안에 있는 APPS 파일안에 심시티파일 누르고 압축 풀어서 압축 푼 파일에 있는 APPS 파일안에 있는 심시티EXE 폴더 실행하면됩니다~~여러분~~^^ 다른사람이 파는 심시티 받았는데 안되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또기잇님꺼 받았는데 정말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헤헤헤수수
    실행파일 없음
    에리킬
    믿고다운~~~
    alcj
    오오오!bbbbb
    동주이
    실행 잘 되네요 근데 한글로 바꾸고 싶은데 설정엔 없구.. 삭제했다가 한글로 다시 설치해야 되나요
    감다고구마
    감사합니다.
    부산메아리
    윈10에서 잘됩니다.
    lynrh
    최고의 게임입니다.
    러블보리
    실행이안돼요 실행이 ㅇㄴ돼요 실행이안돼요
    로프티티
    아주 잘됩니다 10점드려요 ㅎㅎ 그리고 실행파일 없다고 하신분들 설명서 잘읽어보셈 ㅋㅋㅋㅋㅋㅋ Apps 파일안에 exe 응용프로그램 잇습니다
    bhffdd
    실행 파일 없음
    으흐하하
    오 ~~ 잘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APPS 폴더 안에 실행하니됩니다
    2445275
    왜 실행파일이 없냐
    sns01034
    기대해봅니다
    woroeyk
    실행파일을 주 메인 폴더에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됩니다~!~!~!~!~!~!~감사!!~!~!~!~
    nolsea
    있습니다 ^^
    지투호갱
    김시힙ㄴ;디 &&
    미녀가되고파
    안된다는놈들뭐야 잘되는구만 윈10인데 잘됨
    빡빡이79
    실행파일이 없는데
    훈남병훈
    정말 감사합니당 111
    예나비비
    너무 잘되네요 별10개 드리고 감니다
    cfchoi67
    왜 안되는가요 exe파일 실행했는데 실행되는 듯 하다가 그냥 꺼져버리네요
    디기야놀자
    어떨진 모르겟지만감사합니다!!!!
    병욱아정신아
    다른 사용자분 말씀대로 APPS 폴더 안에 실행파일이 있네요 포기하려고 하다가 눌러봄 ㅋㅋㅋ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